사회복지센터장이 아내를 강간했습니다...청와대 국민 청원

2021. 7. 27. 09:41시사&이슈

반응형

사회복지센터장이 아내를 강간했습니다...청와대 국민 청원

아내가 강간당했습니다...국민청원 게시판 캡처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아내가 직장상사에게 강간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 왔다.

 

사회복지사로 일하는 아내를 모 노인복지센터장 대표가 수차례 강간을 했고, 아내는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는 등 한 가정을 지옥으로 떨어뜨렸다는 내용이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내용을 캡처해 올린다. 많은 이들의 동의를 바란다. 복지센터 대표는 반드시 엄벌에 처해져야 한다.

 

 

 


아내가 강간당했습니다...청와대 청원 내용 캡처

아내가 강간 당했습니다...청와대 국민청원 동의하러 가기

 

아내가 직장상사에게 강간을 당했습니다.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