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을 추천합니다

2021. 8. 18. 15:59비즈니스쇼핑정보

반응형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을 추천합니다

 

에리카헤어 사상덕포점 대표와는 사제지간이다. 사상에 있는 신명골프연장에서 처음 만났다. 난 오래전부터 이용하고 있었고, 그녀는 골프에 입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았었다. 당연히 서로 이름도 몰랐다. 그저 가벼운 목례 정도만 하는 사이였다.

 

그러던 어느 날. 연습을 하다 잠시 앉아서 쉬고 있는데 그녀가 내 앞에 와서 섰다. 약간 떨리는 목소리로 내게 말을 건네왔다.

 

저기....머리 좀 올려줄래요?”

 

난 당황했다. 몇 차례 지인 머리를 올려준 적은 있지만, 여자가 먼저 와서 머리를 올려달란 적은 그 전에 한 번도 없었기 때문이었다. 당황한 기색을 애써 감추며 나는 말했다.

 

머리 올린다는 의미는 아십니까?”

 

그녀는 그 의미를 모르고 있었다. 내가 대충 설명하자 자신이 한 말이 큰일 날 뻔(?)한 말이란 걸 알게 됐다. 서로 통성명을 한 후, 그녀가 헤어숍 원장이라 속으로 웃었다. 헤어숍 원장이라서 머리 올려 달란 말을 겁 없이 했구나 하고.

 

 

 

골프 장갑 추천- 여름과 비 올 때(우천 시)

골프 장갑 추천 - 여름과 비 올 때(우천 시) 골프 투어에 뛰는 프로 골퍼나 아마추어 골퍼 대부분이 천연 양피 장갑을 사용한다. 착용감이 좋고 그립을 견고하게 잡을 수 있어서 선호한다. 사계절

golpro.tistory.com

 

다음 날, 머리 올리는 날을 내가 잡았다. 그녀의 부담을 들어주기 위해 조인하기로 했다. 에덴밸리. 그녀는 첫 소풍을 가는 아이처럼 들떠 있었다.

 

3월 초의 에덴밸리는 여전히 겨울이었다. 전날 눈까지 내려 추위가 더했다. 그래도 그녀는 마냥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최대한 편하게 샷을 할 수 있도록 난 말을 아꼈다. 그냥 자신 있게 스윙하라고만 했다.

 

연습장에서도 알아봤지만, 그녀는 확실이 운동 신경이 좋았다. 생애 첫 라운드에 나와서 다운 블로우(하향타격/일명 찍어치기)로 공을 쳤다. 꾸준히 연습하면 2~3년 안에 싱글 골퍼가 되겠다 싶었다.

 

그녀는 천국에 온 기분이라고 했다. 여건만 되면 매일 나오고 싶다고도 했다. 그때까지 내가 머리 올려 준 이들보다 그녀는 확실히 나았다. 그녀는 저녁 먹고 집에 갈 때까지 내내 내게 고마워했다. 바르고 착한 친구라고 생각했다.

 

그날 이후, 우리는 사제지간이 됐다. 친구처럼 지내다 언제부터인가 그녀가 내게 사부라고 불렀다. 스승의 날에 선물도 받았던 것 같다. 연습장에서 만나면 그녀의 스윙도 봐 주고, 퍼팅하는 법도 가르쳐줬다.

 

 

 

퍼팅 잘하는 연습법 - 타이거 우즈 연습법

퍼팅 잘하는 연습법 - 타이거 우즈 연습법 드라이버는 쇼, 퍼팅은 돈이라는 말이 있다. 아무리 드라이버와 세컨샷을 잘했더라도 3~4퍼트를 하면 타수도 잃고 졸지에 도시락이 된다. 퍼팅을 잘하

golpro.tistory.com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그렇게 4년의 세월이 흘렀다. 이전에 하던 헤어숍을 정리하고 이번에 새로운 이름으로 오픈했다. 에리카헤어숍. 자리는 그대로다. 사상덕포점.

 

사람 추천은 잘하지 않는다. 그러나 심성 착하고 바른 김 원장 헤어숍(미용실)은 추천을 해야겠다.

 

에리카헤어 사상덕포점을 간단히 소개하면 이렇다. 부산시 사상구 삼락동 덕포시장에 위치해 있다. 퍼스널 컬러와 두피 케어를 전문으로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면 된다. 전국 프랜차이즈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이크업, 웨딩, 헤어스파, 두피클리닉, 1인 미용실, 남성전문 바버샵 등 고급 유명 헤어숍과 다를 바 없다.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을 추천 - 가격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을 추천-이벤트

 

그런데도 가격은 합리적이다. 김 원장의 심성만큼이나 착하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고, 주차도 된다. 지역화폐(모바일형/카드형) 사용도 오케이.

 

오픈 이벤트로 첫 방문 고객 커트 가격이 5,000원이다. , , 염색 시술 시 홈 케어 사은품을 증정(소진 시까지)하고, 금액별 선 결제 최대 75,000원 상당 홈 케어 사은품도 증정한다. 네이버 예약 시 두피 스케일링 서비스(여성 샴푸비 별도)도 받을 수 있다.

 

 

에리카헤어 사상덕포점 네이버 예약 >>>

 

에리카헤어 사상덕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 · ★4.96 · 매일 10:00 - 20:00

m.place.naver.com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사상터미널, 한신아파트, 동원 아파트, 그리고 그 근처에 사시는 분은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골프 제자 미용실 <에리카헤어 사상 덕포점>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