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정보 사이트 추천받았을 때..

2021. 5. 28. 09:17비즈니스쇼핑정보

반응형

주식 정보 사이트 추천받았을 때...

그때는 왜 주식 정보 사이트를 외면했을까?

 

작년에 주식을 시작했다.

 

 

한화솔루션, sk이노베이션, 삼성전자 등 몇 종목을 샀다.

 

 

 

작년 하반기에 주식시장이 좋아 내 주식들도 수익이 꽤 좋았다.

 

그 무렵, 어떻게 알았는지 내게 문자가 오기 시작했다.

 

주식 정보를 제공하고 종목을 추천해주는 곳이었다.

 

 

주식 정보 사이트가 참 많다.

 

주식 종목 추천과 함께 매매타이밍을 알려주는 곳,

 

이른바 주식컨설팅을 하는 업체였다.

 

 

하지만 나는 그들의 주식정보제공 제안을 거절했다.

 

 

 

내 혼자 해도 수익이 잘 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셀트리온 주식은 곤두박질쳤다 ㅠㅠ

 

 

그러다 올해 초, 셀트리온으로 갈아탔다.

 

주식으로 돈 벌기가 이렇게 어려운가?

 

5개월이 지난 지금, 참담하다.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쳤다.

 

 

 

그때 그 주식컨설팅 업체의 제안을 받아들일 걸....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하다 보니,

 

 

요즘 주식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도 많고,

 

 

 

급등주를 추천해 준다고 하는 주식리딩사이트도 많이 생겨났다.

 

 

 

어떤 주식컨설팅 업체를 선택하든 그건 본인의 몫이다.

 

 

 

요즘 나는 이곳을 유심히 들여다보고 있다.

 

 

 

 

https://jamongpick.com/31/16934

 

jamongpick.com

 

 

컨설팅해주는 전문가그룹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좀 더 면밀히 살펴보고 판단해야겠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란다.

 

좋은 소식을 전해준다는 나팔꽃

 

좋은 소식이 꽃말인 나팔꽃이다.

 

이 포스트를 보시는 모든 분이

 

사랑으로 넘쳐나는 좋은 소식만 있기를 기원 드린다.

 

주식 정보 사이트 활용 잘 해서 부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