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두 - 조국 전 장관의 '따박따박' 대응 요약

2021. 7. 14. 11:56시사&이슈

반응형

황희두 - 조국 전 장관의 '따박따박' 대응 요약(21.07.14. 기준)

 

민주진영의 스피커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황희두님이 작성한 글입니다.

조국 전 장관님을 응원하며,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준 황희두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저는 일베를 비롯한 악플러들을 대상으로 고소하고 경찰서를 드나들 때마다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할 일도 많은데 이게 뭐 하는 건가 싶다가도 누군가는 실천을 해야 온라인 생태계가 조금이나마 나아지지 않을까 싶어서 하는 겁니다.

그런 생각과 경험이 있기에 저는 조국 전 법무부장관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기껏해야 저는 욕설, 모욕, 패드립 수준에 불과하지만 말 그대로 가족 전체가 '난도질'을 당해 극심한 고통을 받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말로는 누구나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기타]

1. <조선일보>, <중앙일보> “옵티머스-조국 연관 있는 듯 보도” -> 언론중재위 ‘반론보도 청구’(20.07.14.)  -> <조선일보> 조정 합의(20.07.30.) / <중앙일보> 확정 (20.08.11.)

2. 악랄한 허위사실 유포한 다수 유튜버 경찰 ‘기소중지’ 의견으로 검찰에 인계

3. <채널A>, <TV조선> "조국 수석이 18년 6월 지방선거 직전 울산에 내려가 송철호 후보와 함께 사찰을 방문하여 송 후보 지지 부탁“ -> 방심위에 ‘법정제재’ 요구(20.09.10.)

4. 조국 전 장관 동생 7개 中 6개 무죄(배임수재, 웅동학원 허위소송 관련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2가지, 강제집행면탈, 증거인멸교사, 범인도피 혐의 무죄)

황희두 - 조국 전 장관의 '따박따박' 대응 요약
황희두 - 조국 전 장관의 '따박따박' 대응 요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