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 골프 명언

2021. 5. 10. 18:47골프이야기/골프명언

반응형

타이거 우즈 골프 명언

타이거우즈 골프 명언

 

나는 실수를 하지 않으려 항상 노력하지만 실수를 해도 후회하지 않는다.

중요한 것은 같은 실수를 두 번 반복하지 않는 것이다.

실수한 것을 가지고 언제까지나 마음에 두고 연연해하는 일만큼은 하지 않는 것이 나의 특기다.

 

-타이거 우즈-


 

 

골프 입문자(골린이)에게 드리는 현실적 조언

골프 입문자에게 드리는 현실적 조언 우선 제 경험부터 이야기하는 것이 좋겠네요. 저는 입문한 지 1년 만에 싱글을 쳤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나 하고 궁금해 하실 겁니다. 1년 만에 골프 싱글

golpro.tistory.com

 

 

사진으로 만나는 파리 - 모던 보이 작가 권일

사진으로 만나는 파리 - 모던 보이 작가 권일 ‘사진가 권일’이란 이름을 떠올리면 ‘모던 보이’ 이미지가 겹친다. 단정하다. 귀공자 스타일이란 수식어가 아니라 자신에게 엄격한. 그를 아는

golpro.tistory.com

 

 

조선일보 폐간? 지옥문 스스로 열어..청와대 국민 청원 25만 넘어

조선일보 폐간? 지옥눈 스스로 열어...청와대 국민 청원 25만 넘어 조선일보 LA판이 제대로 걸렸다. 이 완판됐다. 사전구매예약 첫 날인 28일 완판을 기록하며 그야말로 ‘초대박’을 터트렸다. YES

golpro.tistory.com

전성기 시절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더블 보기를 한 적이 있었다. 

 

그러자 라운드가 끝나고 기자들이 어떻게 하다 그렇게 됐냐고 물었다.

 

그 때 타이거 우즈는 이렇게 되물었다.

 

"내가 언제 더블 보기를 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