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배터리 수명 연장과 성능 부활 방법

2022. 6. 9. 22:07소소한 일상

반응형

 

 

범죄도시2 성공 요인...천만 찍고 어디까지 갈까?

범죄도시2 성공 요인...천만 찍고 어디까지 갈까? 범죄도시2의 흥행이 심상치 않다. 지난 달 18일에 개봉한 범죄도시2가 6일 현재 9백만을 넘었다. 개봉 20일도 채 되지 기간에 거둔 성적표다. 상영

golpro.tistory.com

휴대폰 배터리 수명 연장과 성능 부활 방법

휴대폰 배터리는 6개월 정도 사용하면 그 성능이 떨어져 점점 수명이 짧아지기 시작한다. 그러다 1년 정도 되면 확연히 짧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구입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의 배터리를 새로 구입하자니 돈이 아깝고, 그냥 쓰자니 속이 터진다.

이럴 때 이 방법을 써보면 배터리 수명 연장은 물론이고 성능이 확실하게 부활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가정에 있는 비닐랩이나 1회용 비닐팩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일반 비닐 봉투나 종이 봉투를 사용해도 된다. 여기서 중요한 건 배터리를 넣고 밀봉하듯 꽁꽁 잘 싸주는 것이다.

 

 

노팬티 “남자는 정력에, 여자는 여성 질환 예방에 좋다”

노팬티 “남자는 정력에, 여자는 여성 질환 예방에 좋다” 예로부터 남자는 고환이 차가워야 되고, 여자의 생식기는 따뜻하게 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맞는 말이다. 여기서 우리가 간과하는 사

golpro.tistory.com

그런 후, 냉장고 냉동실에 하루 정도 얼리면 되는데, 거짓말처럼 새 배터리가 된다. 교체를 고민하던 배터리 성능이 완벽하게 부활하는 것이다.

어떻게 그럴 수 있지? 왜 휴대폰 제조사에서는 이런 손쉬운 방법을 알려주지 않는 거지? 이런 생각일 절로 든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배터리의 전해물질은 극저온 상태에서 제자리로 되돌아가려는 성질이 있기 때문이다. 오래된 배터리일수록 그 효과가 크다.

냉동실에서 꺼낸 배터리는 반드시 습기를 제거한 후에 재충전해야 한다. 헤어 드라이어를 약하게 설정해서 말려주는 것이 좋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자연건조시키는 방법도 있다.

6개월에 한 번 정도 해주면, 휴대폰 배터리의 수명도 연장되고 성능도 새것처럼 늘 부활한다.

이제 방법을 알았으니 앞으로 쓸 데 없이 돈 들이지 말자.

 
반응형